点评详情
发布于:2019-6-24 18:58:41  访问:36 次 回复:0 篇
版主管理 | 推荐 | 删除 | 删除并扣分
김말동 분석기 : 파워볼 홀짝/파워볼 언오버/파워볼 일반볼합 홀짝/ 사다리 홀짝/다리다리/달팽이 분석기 (통계 예측) 프로그램
제발, 카톡이나 다른걸로 톡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절대 저희가 먼저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중고나라, 밴드등 구매사기가 많습니다. 처음 사용자이신경우 문자나 전화 주시면 테스트 기간을 드립니다. 반드시 테스트를 해보시고 결정하십시오. 반드시 끝까지 읽어보시고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서버에서 예측 값을 가져오는 방식으로 꾸준한 서버 업그레이드로 명확하고 빠른 통계를 만들어 갑니다. 최저 52%에서 최대 65%의 확률로 예측이 가능합니다. 쉬어야할 타이밍에서는 적당히 쉬어 주신다면 확률은 더 높아집니다. 쉬어야할 구간은 아래 설명서를 참고 해주십시오. 네임드의 통계는 잘맞는 구간과 안맞는 구간이 생깁니다. 안맞는 구간은 쉬는것이 좋습니다. 빠른속도 30초 이내에 다음 결과가 나타납니다. 연속으로 맞은 것만 보이기와 종류별 연속맞은것 보이기, 파워볼 상위만 보여주기 버튼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다음 결과를 빠르고 높은 확률로 예측 가능. 매주 2주에 한번 서버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주의점은 연속으로 2-3개 이상 틀리면 다른 번호를 참고하여 안전하게 진행 해야 합니다. 2. 최근 5-15개 사이에서 비교적 승률이 좋은 번호들이 가르키는 다음 결과값중에서 홀이 많으면 홀 짝이 많으면 짝으로 진해하는 방법. 3. 가장 승률이 안좋은 번호의 반대로 가는 방법. 파워볼 홀짝, 파워볼 언오버, 파워볼 일반볼합 홀짝, 사.다.리, 다.리.다.리중 승률이 좋은 것으로 갈아 타면서 따라 하는 방법.
2. 몇번 몇번에 -1이 나왔습니다.
모든 작업에 그래프 및 전체적인 흐름을 읽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남은 기간 밑에 사다리 - 홀 80, 짝 91 - 연속 맞은것만 보이기라는 그림이 보이실겁니다. 이부분은 지금 회차까지 홀이 80번 짝이 91번 나왔다는 겁니다. 단지 나온 숫자를 보여주는것이지 큰 의미를 두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맨 밑에 홀짝 그림이 그려진 분석표(그래프)를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봅니다. 가장 왼쪽이 최근 자료입니다. 그래프를 볼줄 알면 확률이 훨씬 높아 집니다. 위 그림처럼 삼각형이 올라갈때와 내려갈때는 통계도 중요하지만, 그래프의 예측으로 작업하시면 승률이 좀더 좋아질수 있습니다. 그래프상 올라가는 삼각형( 위그림의 경우 72-77회차처럼)일때는 통계도 잘맞습니다. 하지만, 꺽이는 삼각형의 경우 통계가 잘 안맞습니다. 1. 마틴은 자신이 자신 있을때만 하시는 겁니다. 무조건 따라 하시는게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잘못된 분노 베팅을 사용하시는데 주의 바랍니다. 2. 몇번 몇번에 -1이 나왔습니다. 하는 경우 주의 해 주십시오. 현재 통계 자료가 많지 않아 맞는 구간과 안맞는 구간이 생깁니다. 안맞는 구간은 쉬시다가 2경기이상 연속으로 맞으면 따라가시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달팽이를 양방으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2가지 값을 제공합니다. 빨강색 동그라미는 1등을 맞춘경우 파랑색의 동그라미의 경우 2등이 맞춘경우를 나타냅니다. 양방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달팽이는 분석이 중요합니다. 전화 문의 바랍니다.
1일 평균 119억원이 팔린 셈이다.
기재부 측은 "제4기 복권사업에서 새롭게 선보인 복권 서비스는 로또복권의 인터넷 판매와 전자복권 시스템에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것"이라며 "기존 복권 판매점에서 판매되던 로또복권의 일부를 인터넷으로 판매함으로써 소비자의 복권 구매 편의성을 제고했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로또 판매액은 4조3786억원에 달했다. 1일 평균 119억원이 팔린 셈이다. 이처럼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지만, 복권 수탁 사업자가 `기회의 공평`을 거론하며 인터넷 판매를 주장하는데, 이를 반대하는 집단은 없었다. 한 시민단체 관계자는 "기획재정부는 예산권을 갖고 있는 힘이 센 부처다. 정부가 나서서 `로또를 살 수 있는 기회의 공평`을 운운하는데 막을 방법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국회의원들과 시민사회는 "신용카드 사용만은 안 된다"며 막아설 수밖에 없었다는 전언이다. 그렇다면 애초 취지대로 인터넷 로또는 벽지에 사는 국민이나 거동이 불편한 이들에게 더 많이 팔렸을까. 기재부 측은 이 통계는 잡히지 않는다고 답했다. 복권위원회 관계자는 "그런 건 우리도 모른다. 실제로 인터넷 로또가 도서·산간이나 벽지에서 파는지 확인되지 않는다. 온라인 개인 정보를 열어 볼 수 없고, 그것만으로는 어디에 사는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이는 처음부터 인터넷 로또가 벽지나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 위주로 팔리는지 여부도 모르고, 알 수도 없으면서 사회적 약자를 판매 구실로 삼았다는 것이 될 수 있다.
일부에서 "인터넷 로또는 결국 국민을 동행복권 사이트로 끌어들이기 위한 핑계고 홍보 수단이다. 로또로 사람들을 유인한 뒤 전자복권 소비로 연결하려는 철저한 계산"이라는 비판이 나오는 배경이다. 강신성 중독예방시민연대 사무총장은 "인터넷 로또는 시작할 때부터 일종의 `꼼수`였다. 동행복권 측이 이런 사실을 몰랐을 리 없다"며 "국민이 사행 행위를 하는데 정부가 추가 사행 행위를 유발하게 만드는 장치를 마련해 준 셈이다. 이는 굉장이 위험한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사회 단체와 여야 국회의원들은 동행복권의 인터넷 로또 구매를 통한 여타 전자복권의 연결 가능성을 우려한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청원심사소위원회 위원장인 이동섭 바른미래당 의원은 "동행복권 사이트를 둘러보면, 사행성 조장 측면에서 카지노와 여러 면이 닮아 있는 모습을 찾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동섭 의원은 "당첨금, 등수별 당첨자 수, 등수별 지급액, 평균·최고·최저 당첨금까지 자세하게 소개돼 있다. 그러나 판매에 대해선 총판매 금액만 간략히 쓰여 있다"며 "즉, 로또 구매자의 관심이 시행 횟수가 아닌 당첨에 집중되게 만드는 방식"이라고 했다. 이동섭 의원은 "동행복권이 사이트에서 온라인 판매를 하는 방식을 보면, 사행성 조장을 부추기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는 복권의 본 목적인 ‘공익사업 자금 조성을 통한 사회발전 공헌’ ‘생활 속 건전한 오락’과 전혀 부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共0篇回复 每页10篇 页次:1/1
共0篇回复 每页10篇 页次:1/1
我要回复
回复内容
验 证 码
看不清?更换一张
匿名发表 
当前位置
脚注信息
版权所有 Copyright(C)2009-2018 绣美网韩式半永久美妆